May 2, 2010

100119 일본일기 마침..




그동안 사랑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ㅋㅋ 언제 다시 시작될지 모르므로.. 일본일기는 잠시 여기서 접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별로 찾아주시는 분이 많지 않지만.. (거의 없다고..;;)








리타와는 무슨 인연이 꼬여서 그런지.. 전생에 냉장고와 문짝이었는지..

만나면 헤어지고 만나면 헤어지고 그러네요..ㅠㅠ






마지막날 리타가 배웅 나와줬습니다. 여기는.. 배타러 오사카가는 버스를 타는 곳.. 신주쿠 무슨 빌딩앞..






진짜 마지막이네요.. 아... 근데 이 버스.. 나름 VIP 비지니스 석인가 뭔가 의자가 굉장한듯 만들어져있었지만.. 굉장히 불편했어요..;; 죽는줄알았네..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좋은 한일관계와.. 한국에서건 일본에서건 행복한 일들 가득하시길 ~



4 comments:

  1. はやく日本日記のPart2がポゴシュポヨ!

    (笑)

    ><

    ReplyDelete
  2. @りた - 2010/05/02 18:44
    Aisiteru ~ >_< //

    ReplyDelete
  3. 왓, 3개국을 넘나는드는 일기인가요;; ㅎ_ㅎ

    ReplyDelete
  4. @소감공(sogam0) - 2010/05/02 23:24
    헉;; 무슨 3개국인가요..ㅋ



    요즘 호주 갔다 오시는분들은 기본으로 일본경유해서 오신답니다;;



    캐나다 가는분들은 유럽에 최소 10개국가는 돌아보고 온다고 하시던데요 ^^;; 반갑습니다 ~

    ReplyDelete

Follow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