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6, 2010

100424 이런저런 세미나 참가후에..



정통 네트워크마케팅의 진수 암웨이 세미나에 다녀왔습니다.

아직 크게 관심이 가진 않는데, 그래도 가서 이것저것 배우는건 나쁘지 않네요 좋은분들도 만나고..




이런 저런 장비 세팅하는 것을 도와드렸습니다. 뭐 짐만 나르는 정도로 고급인력..훗...

덕분에;; 전날 잠을 자지도 못했는데 제일 앞에서 두번째 가운데 자리에 앉게 되어서 꾸벅 꾸벅 조는 모습을 보일 뻔...






항상 즐겁고 열심히 일하시는 Rick 형입니다.

동생을 챙겨주시느라 수고가 많으신.. 감사 >_</




졸려서 죽을듯한.. 귤껍데기 ㅋㅋ 나츠키입니다.

뭐.. 이러고 있습니다.





막상 세미나는 비타민과 영양학에 관한 것이 2시간정도인데, 머릿속으로 사업구상하느라 바빠.. 밖으로 나와 정처없이 서성이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문득 같은 건물에 결혼식장을 보게 되었는데,

좌석 배치가 원형이라 신기했어요 무슨 콘써트같기도하고..

이 결혼식장에서 이것저것 빌려서 결혼하는데 400만원정도 드네요.. 결혼식 생각보다 비싸지 않구나..







25일로 넘어갑니다 ~ 일요일 드디어.. 기대하고 기대하던 경매 세미나가 있는날..

지하철에 좋은 문구가 붙어있습니다. 정말 가슴을 마구 후비파는 문구네요..

안창호 선생님이 이렇게 좋은 말을 해주셨습니다.






저를 경매라는 새로운 기회에 눈뜨게 해준 죠수아님입니다. 다수의 제자들을 배출하셨습니다.

작년에 한 20억 날려먹으셨다는데, 그것 때문인지 기가 많이 빠져 있는 모습이셨습니다. 화이팅!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 오늘 2번째 강좌가 있군요.. 기대가 너무 됩니다. >_<//

이제 저는 슬슬 사회생활로 뛰어들 준비를 마쳐가고 있습니다.


ㅠㅅㅠ.. 텍스트큐브닷컴이 블로거랑 통합된다고 하네요..;; 블로거 싫어서 텍큐로 왔더니 무슨 귀신 씨나락 까드시는 소린지..

이대로 계속 써도 괜찮으려나..;;





2 comments:

  1. 20억을 날리시고 기만 빠지신건가요? 굉장한데요 ㅋ

    ReplyDelete
  2. @G.Sub - 2010/05/11 19:16
    ㅋㅋ 그런가요 실감이 안나서.. 그러려니 ~ ㅋㅋ

    ReplyDelete

Follow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