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4, 2010

2 TheRock과 2010년을 여는 대화 2부..

 

TheRock : 우리학교는 60억이라는 거대한 예산을 탕진했다.

 

아.. 정말 넌 멋진 학교에 다니는구나.. 포스트 시작부터 블록버스터의 결론을 보는 듯한 느낌인데?

 

물론.. 우리의 이야기는 이것이 주제가 아니다.

 

야 내가 오늘 티비를 보니까 말이야 무슨 신인코미디언 발굴하는 코미디언 경연대회같은 버라이어티프로그램이 있더라고, 그거 한번 나가볼까? 애들이 다들 너무 못해서 너처럼 만만해보여..

 

TheRock : 내 동생이랑 나가라..

 

한번 나가볼까? 그것도 잘하면 돈 엄청 되는데, 야 니 동생보고 학교 때려치우고 같이 준비하자고 전해라.

 

TheRock :

아씨발
[오전 2:44:53]  안ㅁ튼
[오전 2:44:57]  암튼
[오전 2:44:59]  왜
[오전 2:45:06]  개그 프로
[오전 2:45:08]  개그맨 발굴
[오전 2:45:13]  ---->
[오전 2:45:21]  가서 좀 깨지고 오라고?
[오전 2:45:27]  그러면 늘까?

 

이야 진짜 타자도 느린 쉑끼가 연속으로 몇줄치니까 진짜 김샌다. 재미없다.

재미없는 주제에 독점하지마라 채.팅.창...

빨리 본론으로 안넘어가니까.. 블로그 보는 사람들이 이건 무슨 말장난 콩트 포스트인줄알고 안오겠다.

 

TheRock : 일일이 평가하지 마랑게..

 

ㅋㅋㅋ 그래도 전편에 '똘레랑스' 재밌었다. 좋아좋아.. 이런거 아주 좋아! 재밌어..

 

TheRock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단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Rock : (...)

 

역시 난 호주에서 센스짱이 되어 돌아왔어 ㅋㅋㅋ

멈추지 않는 두개의 엔진..!

 

TheRock : 그게 먼데?

 

ㅅㅂ 티비 안보나? 광고 안보나? 스폰서가 없으니 그런걸 알턱이있나..

재미없는거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빨랑 빨랑 쳐라 ㅋㅋㅋㅋ
사람 안기다리게 ㅋㅋㅋㅋ

재미없는거 알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 존나 오래걸리니까 더 웃긴데 ? ㅋㅋㅋㅋ
ㅋㅋㅋㅋ치다 포기하지말고 좀 ㅠㅅ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ㅅㅂ 왤케 재밌지..

자꾸.. 개그로 포커스가 맞춰지는 포스팅.. 이러다 조만간.. 구독자 다 떨어져 책은 커녕 블로그 문닫아야 되지나 않나 싶은듯?

 

TheRock : 즐기지마라

 

니 덕분에 부정적인 마인드가 싹 가시는 느낌이다.
파.지.티.브.파.지.티.브..ㅋㅋㅋ

농담이다 ~ ㅋㅋㅋㅋ
뭐가 농담인줄 모르겠다;;나도 ㅋㅋㅋㅋ

 

TheRock : 근데
뭐 다 진심 훤히 보이는 구먼
악당
우주쓰레기


 

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재밌지..

마 ㅅㅂ 손가락 정신나갔나? (중간생략.. 너무 길다..헉헉..)

여자친구 하나 소개시켜줘야되겠네 ㅋㅋㅋㅋ

 

TheRock : 싫은데요 안돼 돈 없고 당분간

 

왜 아버지 사업 잘 안돼시나?

 

TheRock : 알바하기 싫어 아니 내가 손 벌리는 거 디게 싫어해서

 

오 TheRock 있는척 좀 늘었디?

 

TheRock : 안 주고 안받기를 좀 좋아라하지 아니 원래 싫었다.

 

좋아 좋아.. 그런 마인드가 여자를 짝짝 달라붙게 하는거야

 

TheRock : 그러다보니
쥐뿔도 없는데
사실 생활비 남은거
전에
장학금 받은거로
조낸 아끼고 아껴서
뭘 쓰는거야

아씨바 신경쓰여

 

재미도 없고 ~ 타자도 느리고 ~ ㅋㅋㅋㅋ 채팅창은 지 혼자 다 잡아 쳐먹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Rock : 그럴줄알았다

낸 진지한데

이새끼는

욕쓰느라 조낸 진지했어

뒤져라

 

ㅋㅋ 욕 아니고 ~
엉아의 가르침 ~ 겸허하게 받아들이렴

 

TheRock : 그럴 수가 없다

 

ㅅㅂ 이래뵈도 대중국에 제자 1인 있다.

대일본에 나를 사모하는 연인도 한분 계시고 ㅋㅋ

호주에서 내 돌아오길 기다리는..

개같은 고용주들도 존나 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ㅅㅋ 청소 존나 잘한다고 ㅋㅋㅋ

아 ㅅㅂ ㅠㅅㅠ.. 청소로 얼룩진 나의 호주라이프..

 

TheRock : 청소만 해도 부유하게 살듯 ㅋㅋ

 

청소만 해도 연봉 3000부터다..

호주 좋지? ㅋㅋㅋ

 

TheRock : 물가가 잇잖니

좋기야 좋아 보이드라

 

야..
니는
중국가서 월급 30만원 벌고.. 물가 싼데서 살래?

호주가서 월급 300벌고...

비싸게 살래?

 

TheRock : 왜그리 사례가 극단적이야

 

그래야 쉽게 판단이 서지

그래 그럼 아프리카가서 월급 만원에... ㅋㅋㅋ 저렴한 물가에서 살래?

 

TheRock : 네
호주갈게요
시발놈아

 

그래 고맙다...드디어 니가 나의 가르침을 깨우쳤구나..

하산해라 ~

(...)

아... 재미없다.. 미안 ㅋㅋㅋㅋ

하산해라.. 이런건 그냥 묻어놓고 안써야지...

괜히.. 무덤에서 시체파내서 웃길려고 한 기분...

유족들의 처참한 심정은 고려 못하고..

 

TheRock : 연령대를 좀 고려해서 써봐

ㅋㅋㅋ 그건 좀 웃기네

 

요거 좀 괜찮나?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Rock : ㅇㅇㅇㅇ

 

ㅋㅋㅋㅋ 그거 킵 해뒀다가...

생각나면 들러서 홀짝홀짝해야겠다.ㅋㅋㅋㅋ

아.. ㅅㅂ 너무 어려운말은 역시.. 재미가 없네..

미안하다..

 

TheRock : 먼저 써야지

아냐

재밌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TheRock : 불쌍한놈..

 

오.. ;; TheRock 지금꺼 좀 쎈데?

재밌었다 ~ 불쌍한놈(피식~) 요정도가 딱 좋다.

 

TheRock : 그거 좋네

 

오 TheRock! 역시 내 제자.

 

TheRock : 제가 좀

 

제가 좀.. 이런 ㅅㅂㅅㅋ ..띄어주면 다재밌는줄알아요 ㅋㅋㅋ '제가 좀..' 이거 완전 찬물인데? ㅋㅋ

조낸 춥다; ㅠㅅㅠ...

 

TheRock : 암튼 거시기 조금 워낙 사람이 많고, 내 기준을 멀로 잡아야 할지 가물가물한데.. 대충 비교하는 잣대가 니나 우리아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를 기준으로 잡으면 좀 다른 차원인데?

정상적인 생활을 포기하고 싶냐?

아직 늦지 않았어 TheRock 너 왜이래?

 

TheRock : 암튼 몰라 고딩때 니한테 먹혔으니까..

 

;;;; 등 뒤에 문신을 보자꾸나 ~

 

TheRock : 아니 그렇게 먹지 말라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애독해주시는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신암브라더스는 원래 신암에서 같이 우정을 나누던 친구들과의 이야기들을 소재로 뭔가 중요한 일들이 있었을때의 경험을 바탕으로 젊음을통해 우리가 배운 것들을 재미있게 풀어나가 책으로 만들어보고자 하는 대화형식의 포스팅임에도 불구하고, 여태까지 별로 배운것 없이 썩어가는 개그만 늘어놓고 있네요.

 

1회를 1시간전부터 시작해 놓고... 애독해주시는 여러분이라는 가식적 멘트가 ㅋㅋㅋㅋ

다음편을 기대해주시구요.. 채팅창에서 복사를 해오는 작업이 너무 귀찮아서, 욕을 다 모자이크처리하지 못한 점 너그러이 양해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리며, 태클은 환영 ~

 

(누가 보나? 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

Follow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