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 4, 2009

구글웨이브를 시작하다.



구글 웨이브에 진입했습니다. 구글웨이브팀에 직접 메일을 보냈는데 5일정도 걸렸나 답장이 왔습니다.

인터페이스.. 도대체 감이 오질 않아서.. 끄적끄적 일기를 하나 쓴 후 블로그로 보내려고 했더니..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하네요 (?;) 지금부터 공부 시작합니다.

잘은 모르겠는데 초대장이 있다는 메시지가 있네요.

바로 되는 것은 아니지만, 선착순 8명께 보내드립니다. ^ㅡ^*

메일주소를 남겨주세요 아마 비밀댓글로 달아주시는 것이 좋으실듯..

웨이브.. 뭔가 개념이 다르네요.. 이전에 구글웨이브를 쓰지 않을 때 볼 수조차 없었던 몇몇 블로그의 웨이브 연동 포스트를 보니.. 찬반투표기능 부터 실시간 댓글까지.. 일단 재밌어 보이네요.

아마 구글웨이브..로 블로그 패러다임이 일진보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댓글 달아주세요 ^ㅡ^* 초대장은 선착순으로 나갑니다.!!

13 comments:

  1. Anonymous4/12/09 01:11

    비밀 댓글 입니다.

    ReplyDelete
  2. Anonymous4/12/09 04:10

    비밀 댓글 입니다.

    ReplyDelete
  3. Anonymous4/12/09 10:28

    비밀 댓글 입니다.

    ReplyDelete
  4. Anonymous4/12/09 11:19

    비밀 댓글 입니다.

    ReplyDelete
  5. 윗분까지 초대장은 모두 보내드렸습니다. ^ㅡ^*

    앞으로 3장 남았습니다! ^ㅡ^*

    ReplyDelete
  6. 트랙백 고맙습니다. 구글웨이브는 우선 속도개선이 시급해보이네요...

    ReplyDelete
  7. @재성才誠 - 2009/12/04 15:47
    앗 감사합니다. ^ㅡ^* 역트랙백도 환영입니다 ~

    ReplyDelete
  8. trackback from: 구글 웨이브를 사용하며...
    최근 트위터(Twitter) 등에서 구글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도구인 구글 웨이브(Google Wave) 이야기가 많아졌다. 초청장을 구한다는 글이 대부분이었다. 사실 별 관심이 없었으나 분위기가 그렇다 보니 호기심이 생겼다. 그러다가 우분투 한국 사용자 모임에서 구글 웨이브 초대 요청 페이지에서 신청하고 기다리면 된다는 소식을 듣고는 해당 페이지에서 초대장을 신청하고 기다리고 있었다. 구글 웨이브에 초대받다 초대장이 발급되기까지 꽤 오랜 시간이 걸..

    ReplyDelete
  9. Anonymous9/12/09 02:24

    비밀 댓글 입니다.

    ReplyDelete
  10. 웨이브 사용자가 많이 느는구만요.



    웨이브는 같이 사용할 사람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즐겁습니다. ㅎㅎ(어느 서비스나 그렇지만)



    하지만 같이 사용할 사람이 없어도 공개웨이브에서 놀면 됨.

    ReplyDelete
  11. @mahabanya - 2009/12/09 14:19
    아직 적응을 못하고 있네요 ㅠㅅㅠ 트위터도 그렇구..ㅋㅋ 세대차이인가 ㅠㅅㅠ ㅋㅋㅋㅋ

    ReplyDelete
  12. 비밀 댓글 입니다.

    ReplyDelete
  13. trackback from: [선착순] 구글 웨이브 3장 (대기 1명) 초대장 뿌립니다
    wave.google.com/ Google Wave, 구글 웨이브 이번에 구글 웨이브 초대장 열풍이더군요. 저도 @Premist님한테 초대장을 받았고요, @amun83님을 통해 @Guchnyunsam(구천년삼, 글로벌 계정용)을 등록할 예정입니다. 여러분께서 비밀 댓글을 제게 주시면 선착순 3명으로 초대장을 드리고, 추가로 4등은 Sub입니다. (초대장이 갈수도, 안갈 수도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신청 자격: [필수] IE8, 크롬, 파폭 중 하나라도..

    ReplyDelete

Follow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