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4, 2010

3 TheRock과 2010년을 여는 대화.. 3부 본론 진짜시작함

 

 

와... 잠깐 다른분 블로그 보고 오는 사이에..

1부 2부 전부 다음뷰 추천도장 한개씩 먹은거 보고 필 꽂혀서 한편 더 갈겨 쓰는..>_<b

나는야 녹터널.. 이 아닌 해떴으니까 아침형 인간 ㅋㅋ

자 이제 진짜 본론을 시작해보자 ~

 

~~~~

 

TheRock : 사고방식이 한 번 니 쪽으로 기울었잖아

내가 내 생각이 없었으니

 

ㅋㅋㅋㅋ

맞다.. 니는 진짜 내 실수다..ㅋㅋㅋ

 

TheRock : 대학가니까 좀 힘들었다

니가 변화는 속도

과정이 있자네

 

변하는 속도... 샹년아 ㅋㅋㅋ

나 = 변화 = 속도? ㅋㅋㅋㅋㅋ

 

TheRock : 오타까지 딴지걸어

넘어가넘어가

 

니가 새로운 방정식 이론 만드는거 좀 재밌는데?

 

TheRock : 1학년때는 거의 동일한 위치라고 생각을 했다.

근데

지금을 보면 전혀 다르당게

 

당연하지 임마

 

TheRock : 니는 애인도 많이 사귀보고

 

자유 = 책임감

그래서 군대갔다오면 책임감이 없어지나(?) ㅋㅋ

 

TheRock : 생각도 많이 바뀌고

불안해 보이기는 한데

성숙해졌다는 생각이 드는데

 

당연히 형아는 원래부터 성숙했다.

 

TheRock : 사람들하고도 잘 어울리고

성숙인지 숙성인지 지랄맞네 진짜

 

니들이 너무 철이 없어서.. 형의 성숙미를 못알아봤을 뿐..

ㅋㅋㅋㅋㅋㅋㅋ

 

TheRock : 일일이 멘트를 다네

진짜

 

숙성 좋은데?

니가 ㅅㅂ 타자가 느리니까

커뮤니케이션 흐름의 양이  ' 나 > 너 ' 이거잖아

니는 타자연습부터 좀 해라 ㅋㅋㅋㅋ

 

TheRock : 암튼 와 그정도야? 빨라졌는데

 

ㅅㅂ 급변하는 세상 적응할려면 해야지

니가 생각하는 시간... 글 썼다가 지우는 시간.. 이런게 다 보이는 동안

나는 타자치고 있고 말하고 생각하고 정리하고 ㅋㅋㅋㅋㅋㅋ

 

TheRock : ㅇㅇㅇ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Rock : 그러네 역시 폐인

아니 전문적이야 그 정도면

디테일한 새끼

 

이정도는 돼줘야.. 어디가서 정신과라도 차리지

 

TheRock : 지랄 또 날라고 한다.

왜 정신과야 하필

 

환자 반응을 세밀하게 포착해서 그럴싸한 처방을 내줘야지.. ㅋㅋㅋ

 

TheRock : 애드립도 강하군..

 

점집해도 되고 ㅋㅋㅋㅋㅋㅋ

어쨌든 타자는 느려도.. 좋은글을 써라

뛰어난 글은 통하는 법..

어떤 미디어든...

 

TheRock : 아 씨발 뭐 이런놈이 다 있어 난 책이나 좀 봐야겠다..

 

뭔 책 볼려고?

 

TheRock : 야설

주기적으로 올려주어야 해

 

썩어라 썩어 숙성 좀 시키고 대답해라

내가 그렇게 미디어가 중요한게 아니라고 해도.. 쯧쯧..

이게 재밌나 재미없나? 내가 쓰면서 내가 봐도 웃긴가 안웃긴가

 

TheRock : 아 올개그로 갈 순 없는걸.. 책 써라

대학에서 강의해도 되겠네

 

당연하지 나중에 강의할껀데..

 

TheRock : 할 기센데?

 

당연히 한다. 대학원에서도 할거다. 대기업에서도 할거다.

돈 긁어 모을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Rock : 다해라

개삵

나갈꺼야

 

가라가

나도 갈꺼다

 

TheRock : 진도 좀 때야 돼

오골..

 

'여자 낚기 ABC' 이런거 보제? ㅋㅋㅋㅋ

'여자친구 낫츠만 따라하면 30일안에 만들 수 있다?'

 

TheRock : 좋은거 있으면 보내주길 바란다.

초보에게 좋은걸로

너도 그런 과정을 겪었듯..

 

3월초 발간 예정이다.

 

TheRock : 음 그래 뭐든 공부해야지

그런건 직접 만나서 신랄하게 가르쳐도..

 

뭐든 닥치는데로 공부하지 말고.. 목표를 정하고 행동하면서.. 필요하면 공부해라..

그래야 니꺼된다. 영어공부 10년해도 왜 안느는데?

안쓰고 안필요한데 공부만 하니까 안늘지..

세상사는법, 공부하는법 매한가지 ㅋㅋㅋㅋ

 

TheRock : 암튼 나중에 시간되면

하우 투 작업.. 이런거나 가르쳐도

 

난 그런 퇴폐적인거 안 좋아하는데? ㅋㅋㅋㅋㅋㅋ

 

TheRock : 존내 좋아하게 생겼거든요

초 고농도 변태

 

사람 잘못보신듯.. ㅋㅋㅋㅋ

건전한 성욕이거든?

 

TheRock : 변태끼가 좔좔...

오늘은 어떻게 해볼까 연구하는 타입일듯

 

뭐하노 TheRock 취직이가 연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인지 된장인지 구분 좀 하는데?

ㅋㅋㅋ

 

TheRock : 풋 ㅋㅋ

 

우리어머니 항상 하시는 말씀 ㅋㅋㅋㅋ

내가 어렸을때..

내동생이

길가에 낙엽놓고 밟았던 똥..

이거 똥이라고 자기가 누가 밟는것 봤다고 우기는데..

내가 보니깐 낙엽인거야..

그래서 내가 낙엽이라고 확인시켜준다고 손가락으로 찍은적있다.

똥이더라..

 

TheRock :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이말을 평생 못잊는다.

 

TheRock : 성숙한 형의 자세 레알(Real) 똥이었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Rock : 똥쟁이

 

쿡쿡쿡

내가 니 만진 손 ㅋㅋㅋㅋ

 

TheRock : 어쩐지 아낌없이 스킨쉽하드라..

밑지는 장사는 아니니

변태성이 빠질 기색이 없군..

 

머하노 방향성없는 놈아 닥치고 공부해라

중국어 공부해라

생각이 느리냐.. 타자가 느리냐;;?

 

TheRock : 둘다지 임마 ㅋ

 

인터넷이 느린갑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6K 모뎀인갑다 ㅋㅋㅋㅋ

 

TheRock : ㅅㅂㅅㅂ

 

ㅅㅂㅅㅂ 일본어로 뭔데?

 

TheRock : 칙쇼칙쇼

 

ㅋㅋㅋㅋ

 

TheRock : 칙쇼칙쇼 세자루오 에나이

 

머야..

 

TheRock : 씨발씨발 하지 않을 수가 없다.

아냐 이건

내가 그냥 쓰는거야

그런거 있잖아

영어에 문법에 맞는데 현지인들이 안쓰는 방식의 영어

 

콥패니즈? (Kopanese)

 

TheRock : 고런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토코가

켄오 누스레테..

다이콘다케데모..

(...)

와수렛따...

 

TheRock : 잘했다. 무우를 자르긴 잘라야

 

킷타 나이랫따라 다메!

(...?)

키레 나이레바 다메 인가..

키라 인가..

 

TheRock : 나케레바..

 

아 나케레바..

 

TheRock : 속담인데 뭐

 

ㅋㅋ 그거..

일본에 없는 속담 ㅋㅋㅋㅋㅋ

 

TheRock : 진짜?

 

귀엽다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Rock : 들어본 거  같은데

저런..

귀엽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일본물 좀 문것 같나? ㅋㅋ

일본인 같나? ㅋㅋㅋ

 

TheRock : 물씬 먹었더군

머리 부터

 

빨리 책봐라 샹놈아 ㅋㅋㅋㅋ

 

TheRock : ㅇㅇ

 

먼책 보는데?

 

TheRock : JPT

2회 풀어야 된다.

 

ㅅㅂ 내말은 한귀로 술술 새나? ㅋㅋㅋㅋ

 

TheRock : 2주안에 다 풀고 재본뜨고 넘기야 된다.

 

헐 ㅋㅋㅋㅋㅋ

 

~~~~~~~~~~~~~~~~~~

 

여러분.. ㅋㅋㅋ 감 오십니까? 본문 시작이라고 해두고 아직도 본문은 없습니다.

이런 식으로 가면 제 생각에 5회에서 본론 시작해서 결론까지 날듯..

4회도 시작할듯 시작할듯 시작하지 않는 아이폰발매와 같이.. 그닥 중요한 내용은 없을 듯 합니다. ㅋ

해도 뜨고 역시 에너지가 많이 없어졌는데, 어느 분의 실시간 다음뷰 추천에 힘입어.. 남는 내용 조금 더 조잡하게 올려보았지만, 역시 우뇌가 돌질 않아.. 채팅내용 카피해서 정리하기에 급급한 수준이네요...

 

조금더 재충전해서 빵빵 터지고,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_<b ㅋ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

 

 

 

 

 

 

 

 

 

 

 

 

 

No comments:

Post a Comment

Follow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