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21, 2010

091227 오후로와 닭갈비 ~




일본의 오후로.. 들어보셨나요?

일본의 일반 가정집에 누구나 갖고 있는 조그마한 목욕통..

옛날 일본드라마를 보다보면.. 드럼통에 사람넣고 밑에 불 때고 있는 장면이 종종 있지요?

어릴때 그걸보고 사람을 삶는 줄 알았다는..;;


일반 욕조와 달리 세로로 길죽하기 때문에 적은 물로도 따듯한 목욕을 즐길 수 있는 오후로 최고!




ㅋㅋ 리타의 기습으로 찍힌 사진이 지나고 나니 좋은 추억이 됐네요..



제가 큰맘 먹고.. 매운 닭갈비를 만들었습니다. 떡이랑.. 닭이랑 양배추랑 파랑 버섯이랑..

다들 맛있게 드시긴 했지만.. 조금밖에 안드셨어요.. 매워서 그런 것 같습니다. 덕분에 저는 신나게 혼자 엄청 많이 먹을 수 있었..(X)..






매운걸 못먹는 에리..도 조금 먹었습니다. 탁군도 뒤늦게 합류.. >_<

아 ~ 돌이켜보니 너무 이기적인 메뉴였나 싶은.. ㅋㅋ 저만 신난 저녁식사..














2 comments:

  1. 욕실의 포즈도 너무 이기적이시네요 ^^

    그런데 깊이가 깊은가봐요? ㅎㅎ

    ReplyDelete
  2. @류진 - 2010/04/21 23:48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plyDelete

Follow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