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25, 2010

F200EXR 똑딱이 최강 얼짱나비모드..







우선 사진을 보시기 전에..

임산부와 노약자는 보호자와 함께 보시길 추천해드리고..

식사를 하셨으면.. 소화가 완료된 후 보시기를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




얼마전에 산 F200EXR 후지필름카메라에는..

얼짱나비모드라는 것이 있는데 이게 좀 놀라워서.. 따로 투고를 합니다.


저도 여드름이 참 많이 나서 피부에 땀구멍 산맥이 많아 사진찍는걸 별로 안좋아했는데..

요 카메라의 신기한 기능 덕분에 사진찍는 부담을 많이 줄였답니다.


먼저 Before 사진 보시겠습니다.




Before


이거는 F200EXR 의.. 일반모드로 촬영을 한 사진입니다. 심한 충격이 느껴지시는 분은 급히 Alt + F4를..

나름.. 피부가 괜찮게 나온걸 고른.. (...)

이렇던 귤껍데기 피부가..









After

요렇게 바꼈습니다. 얼짱나비모드의 덕분이지요.. 전혀 편집 수정 없구요..

독보적인 카메라의 힘입니다. 신기하지요 (?);; 주변부 과다노출은 플래쉬를 터트리면서 손가락으로;; 플래쉬를 가리게 된 탓에;; 얼굴은 붉고 주변은 희게 나온 까닭입니다.

자세히 보면 전체적으로 검지손가락 모양으로 어둡죠 ? ㅋㅋ

뭐.. Before 후에 After 정도면.. 왠만한 성형외과 광고같지 않습니까? 훗..훗훗..






2 comments:

  1. 미남이시네요 ㅎㅎㅎㅎ ^^;;;

    ReplyDelete
  2. @바람꽃 - 2010/04/30 19:43
    에이;; ㅠㅅㅠ..미남은요..ㅋㅋ

    ReplyDelete

Follow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