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24, 2010

100101 메이지신궁 새해인사 ~
















메이지 신궁 새해 첫날 인파를 피해 5시가 넘어 입성했습니다. ^^





처음보는 아이들과 재밌는 사진찍기 놀이 ~

그리고...


저는..신종독감에 걸려서 누워버렸고, 기모노를 입었다고 놀러오신 어머니가.. 독감에 감염될까봐..

저를 보지 않고 ㅠㅅㅠ.. 가버리셔서..슬펐어요.







그리고 다 낫고 나서 기모노를 입으러 놀러갔답니다.


기모노가 참 잘 어울리는 우리 귀여운 마누라 >_< ㅋㅋ





멋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처 조그마한 절에 갔습니다. 소원빌러..ㅋㅋ 감기 때문에 너무 늦어져서 가기 좀 민망한 새해 후반부였는데, 이날 성인식 때문에 다들 기모노 입고 다녀서.... 저희도.. 갇 20살 아이들처럼..;;



어머니와 함께 ㅋㅋ 앗.. 둘다 잘 안나온 사진 ㅠㅅㅠ..





심심해서 뽑기 하나 더 했습니다. ㅋㅋ


대흉이었나.. 소흉이었나.. 여튼 흉이 나와버려서;;
잘못했어요 ㅠㅅㅠ. ㅋㅋㅋ 일년에 하나만 뽑을게요 ~ 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

Follow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