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29, 2010

100113 하시랑 먹은 오꼬노미야끼..냠



리타의 절친 하시를 만나서 오코노미야키집을 갔는데..

완전 대박..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고 하시의 놀라운 오코노미야키 굽는 실력!

리타가 잠시 없는 사이에 하시와 말이 통하지 않아 당황하기도 했지만..





지금은 어엿한 한 고양이의 엄마가 된 하시.. (?)














ㅋㅋ 이렇게 귀여운 포즈를.. ㅋ











그릇위에 조그마한 삽이 보이시나요? ㅋㅋ 전 오코노미야키를 첨 먹어봐서..

삽으로 퍼먹는게 참 인상깊더군요.. 이날 우매주한잔에 맥주 한잔마시고.. 술에 급체해서;;

갑작스럽게 하시와 헤어지고 집으로 와서 기절.. 얼굴도 하얘지고 완전 죽는줄 알았음..

신종플루 낫은지 얼마 안되서 무리했던 것으로 기억이 되네요;;












2 comments:

  1. 예전 일드에서 아베 히로시가 오코노미야키 요리법을 설명하던 모습이 생각난다는~~ㅋㅋ

    덕분에 저도 오늘은 파전이라도 먹어야 할....듯...ㅋㅋ

    ReplyDelete
  2. @어찌 - 2010/04/29 07:26
    아.. 전 첨 먹어봤어요 ㅋㅋ



    먹는 사람이 구워야 한다는 것도 몰랐지만..



    요리법이 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ㅋㅋ

    ReplyDelete

Follow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