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9, 2009

죽은 열정에게 보내는 젊은 Googler의 편지



죽은 열정에게 보내는 젊은 구글러의 편지
카테고리자기계발
지은이김태원 (소금나무, 2007년)
상세보기


저자 김태원씨는.. 대학생활 동안 많은 공모전 수상경력을 통해 '세계여행'과 '경력'의 두가지 토끼를 한번에 잡은 인물이다.

후에 스스로의 벽을 깨고, 구글에 입사하는 과정을 담아 낸 이 책은 참으로 아름다운 열정으로 뭉친 한 대학생의 고민과, 도전 노력과 결실을 보여준다.

개인적으로 중국에 있는 친구에게 선물을 하면서 참 뿌듯할 수 있었던 책이고, 많은 분들이 주위에 대학생인 자녀나, 친구, 형 누나가 있다면.. 선물 해 주었으면 하는 책이다.

개인적으로 김태원씨의.. 무한한 발전을 기원한다.


4 comments:

  1. 앗! 저 김태원님 진짜 좋아하는데 ㅜ.ㅜ

    ReplyDelete
  2. trackback from: 죽은 열정에게 보내는 젊은 Googler의 편지
    ( 초록과 아주 잘 어울리는 태원님^^* ) 이런 멋진 사람을 이제야 만나게 됐다. 무심코 대학내일을 넘기면서 특강 광고를 보았다. '신해철, 공병호는 알겠는데 김태원은 누구지?' 하는 생각 끝에 만나게 된 이 책. 대학시절 그의 화려한 이력 뿐만 아니라 그의 생각이나 실천하는 모습, 열정적인 마음가짐 들을 보면서 눈을 뗄 수가 없었다. 평소에 그리던 이상형의 모습, 그 이상이었다. 정말 움직이지 않는 열정은 열정이라고 부르기도 어려운 것 같다. 그..

    ReplyDelete
  3. trackback from: 젊은 구글러가 세상에 던지는 열정력
    나의 젊은 구글러 태원님 .. ♥ 나온지 몇일 안된 따끈따끈한 책이다. 나온 줄도 모르고 있었는데, 서점에 갔다가 우연히 모서리에서 발견했을 때 느낀 반가움>_< 구글러의 편지를 읽을 땐 막 흥분해서 읽었었는데, 요거는 그냥 차분하게 읽었다. 내 마음상태가 그래서인지 김태원씨의 마음이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 이 책을 다 읽고 나서 들었던 생각. '그새 또 나 밖에 몰랐구나' 6개월 전쯤? 처음으로 나 이외의 다른 것들에 관심이 생겼었다. 내 생각부터..

    ReplyDelete
  4. 앗! 트랙백 두개나! >_< 저도 김태원씨 정말 좋아해요. 남자가 봐도 멋진 남자임! ㅋㅋ

    ReplyDelete

Follow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