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8, 2009

블로그로 수익내기 '다음 애드클릭스' - 1

블로그로 수익내기 '다음 애드클릭스' - 1


자 블로그로 수익을 내보자!

고수들의 글들이 많은 가운데 초보인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잠시..

'블로거팁 닷컴' 의 포스트 '블로그로 수익내기 5가지 테크닉' 이라는 포스트 내용중...

'TVBODAGA님이 애드센스를 달아 놓지 않으셨으면... 엄청난 트래픽만 맛 봤을 뿐.. 전혀 수익이 나지 않았겠죠?' 라는 글에서..

잠시 멍해졌다.  그래! 나도 우선 '애드센스'를 달아 놓자! 그러다 어느날 나의 글이 대박나는 순간...

나는 프리랜서가 될 수 있을거야!.. (?);


여튼 달아보자.. 우선 나는 정말 블로거 고수가 아닌 관계로.. 하나 하나 천천히 짚어가면서.. 또 모르는건 배워가면서 작성하는 포스트임을 명심합!...

먼저 다음의 '애드클릭스'로 접속한다. 다음 아이디로 쉽게 로그인 할 수 있다.



애드클릭스 신청을 누르고, 나면


요런 화면이 뜨는데.. 보시는 바와 같이 대충 적어주시면 된다..(참.. 저질 블로그..)

... 주소는 꼼꼼하고 정확하게 적어주시는게 좋다. ^^

RSS 채널 주소는.. 블로그에 있는 RSS를 클릭한 후 주소표시줄 창에서 복사해 오면 된다.



항목을 전부 체크하고.. '신청' 을 누르자!

항목은 한번 훑어보는게 좋은데... 한마디로 나쁜짓은 하지 않는게 좋다. 세상 어디를 가나 통하는 진리



 


유훗! ㅋㅋㅋㅋ

신청 접수가 완료 되었다.. 바로 쓸줄 알고 기대했더니..ㅠㅅㅠ..

뭐 어쨌든... 3일을 기다려 볼 일이다.

3일 후.. 계속...

No comments:

Post a Comment

Followers